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전문가 신간

마케팅관리: AIㆍ디지털시대의 마케팅

편∙저자최은정 분야경영 조회수63

마케팅 전문가들과 열정적인 독자들을 위한 지침서이다. AI 및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변화를 최대한 깊이 있게 다루고자 하였다. 또한 소비자 행동의 변화, 디지털 전략, 혁신적인 도구 등이 브랜드와 소비자의 상호작용 등 마케팅 전반에 어떻게 변화시키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하고자 하였다. 이 책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과 AI 통합이 필수적인 현 마케팅 시대의 리더로서 필요한 역량과 지식을 갖추게 될 것이다.

 

 

출처: 교보문고

전문가정보 DB 관리자
소속 : 국회도서관
등록 : 2024. 07. 12
첨부파일